TARGET SELECTOR

 

Target Selector Mode

1. MostAbilityPower : AP가 가장 높은 적 우선

2. MostAttackDamage : AD가 가장 높은 적 우선

3. LeastHealth : 현재 체력이 가장 적은 적 우선

4. Closet : 가장 가까운 적 우선

5. Auto : 자동으로 선택

 

Priorities : 우선순위 (높은 숫자는 높은 우선순위를 뜻함)

막대 바를 움직여서 직접 우선순위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
 

Reset to default priorities : 우선순위 설정을 기본으로 초기화함.

(일반적으론 미드 원딜 탑 정글 서폿 이런순서대로 해주더군요)

 

Extra settings

Enable manual selected target : 마우스로 직접 클릭한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옵션입니다.

Draw a circle around selected target : 직접 선택한 적을 원으로 표시합니다.



선택을 해제하고싶으면 주변 땅을 한번 클릭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

 

ORBWALKER

 

Hotkeys : 단축키

Combo : 말그대로 콤보 모드, 주로 맞다이뜨거나 한타할때 씀, 미니언을 때리지않음.

Harass : 평타, 스킬견제, 미니언 막타.

LastHit : 미니언 막타, 챔피언은 공격하지 않음.

JungleClear : 평타, 스킬을 사용하여 정글몹을 처치, 챔피언과 미니언은 공격X.

LaneClear : 라인클리어 모드, JungleClear모드처럼 생각하면 됨.

Flee : 도맹(ㅋ) 대쉬스킬 같은것을 사용하여 도망가는 옵션인데 EloBuddy는 아직 제대로 지원이 안된듯.

 

Extra settings

Attack champions in LaneClear mode : LaneClear모드에서 챔피언을 공격할건지 설정하는 옵션.

Include your ping into calculations : 오브워크 계산에 자기핑을 포함할건지 설정하는 옵션.

Paranoid: Look as human as possible! : 좀더 사람다운 무빙을 하게 해줍니다.

 

Hold radius

홀드 범위를 설정하는건데 자신의 챔피언기준으로 이 범위안에서는 무빙을 하지않습니다.

0으로 설정했을때 마우스를 챔피언 발밑으로 가져가면 챔피언이 현란한 춤(?)을 추는 현상을 막아줌

 

Delay between movements in milliseconds : 무빙 딜레이를 조절하는 옵션.

직접 막대바를 0일때와 1000일때에 챔피언을 빙글빙글 도는 무빙을 해보면 무슨 차이인지 바로 알겁니다.

10ms처럼 사람이 하기 불가능할정도로 빠르게하면 라이엇에서 의심받고 밴당할수 있으므로 100ms정도가 적당합니다.

 

Attack __ milliseconds earlier than calculated : 설정한 시간만큼 더 빨리 공격하는 옵션.

자신의 핑보다 살짝 더 높게 설정하면됩니다.

 

 




ORBWALKER - Drawings

 

Drawings (화면에 표시해주는 것들)

Auto attack range : 자신의 기본공격 범위를 표시해줍니다.

Enemy auto attack range : 상대방의 기본공격 범위를 표시해줍니다.

Hold radius : 자신의 홀드 범위 (오브워크 메인 설정에서 범위설정가능)

Lasthitable minions : 막타를 칠수있는 미니언을 표시해줍니다





 


 

ORBWALKER - Advanced

 

Orbwalker control (Combo, Harass등의 기능을 사용할때)

Disable auto attacking : 자동공격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
Disable moving to mouse : 마우스 방향으로 무빙하지 않습니다.

 

Update event listening

Use Game.OnTick : 반응속도는 살짝더 느릴수 있지만 더 높은 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Update Game.OnUpdate : fps는 떨어질 수 있지만 반응속도가 더 빠릅니다.

더 자세히는 알필요 없어!

 

 

 


 

PREDICITON (논타겟 스킬샷 계산)

 

Algorithm

막대 바를 왼쪽으로 옮길수록 적중률이 줄어들고 오른쪽으로 옮길수록 적중률이 올라갑니다.

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 HitChance를 낮게 설정하면 적중률이 낮지만 스킬을 더 적극적으로 사용하고

HitChance를 높게 설정하면 적중률은 더 높지만 적중확률이 적을때는 스킬을 쓰지 않기 때문에 스킬을 잘 안쓰게 됩니다.

 

Enable Dash Speed Simulation : 대쉬 스킬로 움직이는것도 계산하는거같은데 꺼서 좋을것 없으니 그냥 켜둡시다. kappa


 

Collision

Extra Hitbox Radius : 상대의 히트박스를 설정한 크기만큼 더 크게 계산하는 옵션.

실제로 상대의 히트박스가 커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값을 올리면 스킬은 더 쏘지만 잘 안맞을 겁니다.

100으로 올리면 Bronze Mode(drunk)

 

 

 

Hotkeys (단축키)

F5 - Reload all addons

F6 - Unload all addons

F8 - Reload and recompile

Shift - Show menu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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